반응형


    [내돈내산] 강남역 닭도리탕 맛집 떡도리탕 (강남 술집 추천, 강남 닭볶음탕)

     

    떡볶이? 닭도리탕? 이곳은 둘 다 잡았습니다.

    강남역 술꾼들의 아지트 떡도리탕에 갔다온 후 그 매콤달달함에 홀딱 빠졌습니다 ㅠㅠㅠ

     

     

    사실 끓기 전에는 떡볶이 아닌가? 싶던 비주얼이었지만, 끓이다보면 그 모습을 드러내는 통실통실한 닭

    사실, 닭과 떡을 같이 먹어본 적은 없기에 과연 맛있을지 의문이었습니다. (처음엔 소주도 안시켜놨음..)

     

     

    먹고보니 밀떡, 감자, 닭고기의 조합은 레전드입니다.. 쫄깃한 밀떡에 탱글탱글한 닭고기의 살,

    잘 익은 감자가 마무리로 감싸주는데, 이것이 떡도리탕이구나.. 매력에 빠져버렸습니다.

    이 집이 맛있는 이유는 쫄깃한 밀떡과 크고 질 좋은 신선한 닭이 아닌가 싶습니다.

     

     

    칼칼하고 달달한 국물이 술을 부릅니다. 달고 매운 맛의 극을 향하는 맛이네요 !

    국물은 다소 묽은 편이라서 계속 끓이면서 라면사리 추가해서 먹거나 국물 끓이면서 떠 먹기도 좋습니다.

    국물 한 술 소주 한 잔 하다보면 테이블 거의 공병수집장 됩니다..

     

     

    한 번 꽂히면 단골되는 마성의 떡도리탕. 한 번도 안가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간 사람은 없다는

    미친 재방문률이라고 하는데 격공합니다.. (이번 주에 또 갈 예정..) 술꾼들의 성지입니다 !

    술 마시면 떡도리탕 생각이 나고, 떡도리탕 먹으면 술이 생각이 나는 술순환 구조입니다 아주..

     

     

    2차로 가기에는 조금 헤비할 것 같고, 1차 식사로 딱 좋은 것 같습니다.

    저렴한 가격에 밥과 함께 저렴한 가격에 술 마실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ㅎㅎ

     

    반주로 술 마시고 싶은 사람들, 떡 킬러, 매콤칼칼한 국물 떠먹고 싶은 사람들

    모두 강남 떡도리탕으로 모입시다 !!!!!!


    반응형
    •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
    •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
    • 페이스북 공유하기
  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